본문 바로가기

점심

평일 낮 광명 이케아, 롯데아울렛 방문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생활입니다.

 

광명 이케아에 다녀왔어요.

타공보드를 사러 갔찌요.

평일 점심 때 갔는데 주차공간 완전 넉넉했어요.

방문객도 주말에 비해서 엄~~~~~청 여유있는 너낌!

 

일단 차는 이케아에 주차했어요.

그리고 점심을 안 먹었어서 밥먹고 구경하기로 결정했어요~

이케아의 미로같은 전시장을 구경하려면 밥먹구 힘내야죠!!

그래서 롯데아울렛으로 넘어가서 구경하기로 했어요.

 

음식은 너무 헤비하지 않으면서 따뜻한 음식을 먹기로 했는데

마침 눈앞에 칼국수 집에 들어와서 바로 입장했어요.

 

십여개 한약재와 과일을 넣어 만든 초계국수라네요~

 

초계국수도 좋지만 요즘같이 추운날엔 따끈한 음식이 좋겠죠?

그래서 들깨닭칼국수, 매운버섯칼국수를 시켰답니다.

 

짜라란 들깨닭칼국수는 부드럽고 고소해서 목넘김이 좋았어요. 중간중간 씹히는 얇은 닭고기의 식감도 부드럽고 좋았어요. 매운버섯칼국수는 시원하고 칼칼한 맛과 버섯의 쫄깃한 식감이 맛있었어요. 청양고추의 시원한 매운맛이에요.

 

든든하게 배채우고 다시 이케아 전시장으로 왔어요.

찾던 타공판의 이름이 스코디스라는 제품이었어요.

품절인 제품들이 많아서 매우 아쉬웠지만 페그보드랑 관련 제품을 잘 구매했답니다.

 

중간에 당이 떨어질쯤 커피랑 디저트를 딱 먹어주면 아주 훌륭해요.

커피가 무한 리필이라 맛이 없을 것 같지만 꽤나 맛있었어요!

티라미슈랑 초코케이크로 당충전도 완료~!

중간에 푸드코트가 보이면 무조건 먹어야해요~~

 

평일 낮 광명 이케아는 한산하고 쇼핑하기 좋았어요.

다만 품절인 제품이 있을 수 있으니, 온라인으로 미리 재고가 있는지 찾아보고 가는 걸 추천해요!

https://www.ikea.com/kr/ko/

 

IKEA KOREA | 이케아 코리아

행복을 만드는 우리집, IKEA 더 나은 생활을 위해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IKEA.kr을 방문하여 온라인으로 쇼핑하거나 가까운 매장을 직접 방문해보세요.

www.ike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