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녁

인천 송현아 떡볶이 서촌남도분식

반응형

인천 송현아 떡볶이 서촌남도분식

서촌남도분식은 송현아 지하 1층에 위치했다.

송현아 지하주차장은 지하 2층, 3층 두 개 층에 위치한다. 1층에 넓게 지상 주차장도 있는데, 나는 지하주차장을 선호한다.

 

 

시레기떡볶이 1인분 5,500원, 돈까스김밥 3,500원

떡볶이 맛은 매콤하고 고추장 맛이 좀 난다. 메뉴명이 시래기 떡볶이지만 시래기의 행방은 알기 어려웠다. 떡볶이를 좋아해서 종종 먹곤 하는데 가성비는 별로다.

 

 

그리고 돈까스김밥도 1줄 시켰는데..

굵기가 얇다.

정말 돈까스김밥. 야채가 아주 조금 있다. 이런 김밥은 처음 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편의점 김밥이 나을듯하다..ㅠㅠ

재방문은 안 할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