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녁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C동 두부요리전문점 만석장

반응형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C동 두부요리 전문점 만석장

- 위치: 지하 2층

- 영업시간: 10:30 ~ 22:00(평일은 좀 더 일찍 마감하는 듯하다.)

- 전화: 032-310-9565

 

 

만석장은 두부요리 전문점으로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C동 지하 2층에 위치했다. C동 중에서 B동으로 넘어가는 통로 직전에 위치했다. 개략적인 위치는 위에 지도를 참고하면 좋다.

주차는 지하 2층에 하면 층 이동 없이 바로 식당으로 갈 수 있다. 주차비는 무료이다.

 

 

대표 메뉴인 두부한정식(16,000원)을 주문했다.

두부한정식을 2인 이상 주문 시 고등어구이를 서비스로 준다.

 

나물반찬과 각종 소스.

나물반찬은 위쪽부터 무생채, 들깨에 무친 취나물, 죽순, 건새우와 마늘종 볶음이다.

소스는 위쪽부터 쌈장, 양념간장, 새우젓 순이다.

 

 

겉절이와 묵.

배추, 콩나물, 양파 등을 무친 겉절이와 도토리 묵이 나온다.

 

계란찜.

작은 뚝배기에 계란찜도 나왔다.

 

된장찌개.

작은 뚝배기에 된장찌개도 나온다. 고깃집 된장찌개 맛인데 야채 재료가 더 많이 담겨있다.

 

쌈채소.

중앙에 비치된 냉장고에서 셀프로 가져다 먹는다. 채소들이 신선하다. 적겨자, 배추, 봄동, 케일 등 다양하게 비치되어 있다.

 

 

서비스 고등어구이.

오늘 먹은 것 중 이게 제일 만족스러웠다. 서비스로 나온 요리인데, 서비스 치고 엄청난 크기와 양을 자랑한다. 이거 하나만 있어도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정도. 굽기도 아주 딱 좋고 비린내가 없어서 레몬은 손도 안 댔다.

 

 

보쌈, 두부, 오리고기, 볶은 김치, 부추 무침.

이 한정식의 주인공은 두부지만 4 장인 게 아주 조금 아쉽긴 하다. 다른 반찬이 맛이 좋고 양도 많아서 전체적인 식사에는 전혀 지장이 없다. 두부는 직접 만든 것이기에 꼭 다 드시길 추천.

보쌈과 오리고기는 잡내 없이 담백하게 익었다.

 

 

뚝배기 밥.

앞접시에 밥을 덜고 누룽지에 물을 부어 숭늉도 먹을 수 있는 뚝배기 밥.

 

 

 

외식으로 건강하게 한 끼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대체로 담백한 요리들이라 부담 없이 많이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다만, 서비스 고등어구이가 없었다면 아쉬움이 남는 식사가 됐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