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녁

이마트트레이더스 로제 투움바 파스타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생활입니다.

오늘은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로제 투움바 파스타' 후기를 써볼까합니다. '투움바 파스트'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로제 버전으로도 구매를 해봤어요.

 

  이 제품은 한 박스에 6개 들어있어요. 살균된 제품이라 라면처럼 실온보관이 가능하다는 게 하나의 장점이예요. 냉장고의 부피를 줄일 수 있기 때문이죠.

 

 

  원재료명과 함량은 사진을 참고해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이 제품의 두번째 장점은 조리시간이예요. 2분이면 요리가 가능한 건 면을 익힐 필요가 없기 때문이에요. 유통기한은 5~6개월 정도로 보면 될 것 같아요. 1인분의 중량은 182g이고 370칼로리네요.

 

 

  제품 한 개당 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제품이 로제이다보니 디자인이 핑크핑크하네요.

 

 

 

비닐에도 조리법이 적혀있지만 박스에 있는 것이 훨씬 보기 깔끔하네요.

 

1. 후라이팬에 물 70g(종이컵 약 반컵), 분말스프, 페투치니면을 넣고 섞어줍니다.
2. 1분간 강한불로 볶다가 중불로 낮추어 50초간 조리한 뒤 후첨분말(치즈분말)을 뿌려드세요.
☆ 물 대신 우유 100g을 넣으시면 더~욱 고소한~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조리법이에요. 정말 간단해요. 라면보다 낫겠어요.

 

 

저는 집에 우유가 있어서 이걸 100ml 넣어서 조리할 예정입니다. 더욱 고소한 맛이 기대되네요.😋

 

 

그리고 이마트트레이더스 갔다가 산 이 비엔나 소시지도 넣을거에요. 돈육 함량이 높아서 이거 진짜 맛있어요.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자 조리에 앞서 구성물을 볼게요.

 

  생면처럼 보이는 면이 먼저 보이네요.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있어요. 외부 충격으로부터 면이 부셔지는 걸 방지하기 위함 같아요.

 

 

  조리 중 넣는 분말스프와 조리 후 넣는 후첨분말이 들어있어요. 정말 간단한 구성이네요.

 

 

  짜잔~~ 완성된 모습이에요. 비주얼은 그럴싸하죠? 최근 로제가 인기를 끌면서 프랜차이즈 제품에도 여러 로제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죠. 이 제품도 그렇게 파생된 제품이 아닌가 싶어요. 다만 시중에 판매되는 로제 찜닭, 떡볶이 제품과는 맛이 많이 달랐어요. 꾸덕함과 크림 맛이 조화로운 그 맛이라기 보단 인스턴트 맛이 더 강해서 스파게티 컵라면과 흡사한 그런 맛이 었어요.

  개인적인 맛 평가는 로제 투움바 파스타<<<<<<<투움바 파스타 네요. 투움바 파스타는 정말 맛있게 먹었었거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