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녁

가성비 구웃~~ 이도감자탕, 가게 보이면 튀김 무조건 사가는 김종구부산어묵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생활입니다.

 

오랜만에 집에 동생이 놀러왔어요.

코시국이라 밖에서 밥먹기가 뭐해서 집에 포장해서 먹기로 했어요.

간단히 술도 겸할겸 먹을만한 걸 찾다가 감자탕으로~~~

 

시흥 배곧에 위치한 이도감자탕! 포장 전문 감자탕집이에요.

지도앱에서 리뷰수 많은 것 중 별점 평가가 높은 가게를 좋아해서 그렇게 찾게된 집이랍니다.

전화로 여쭤보니 2~3인분 메뉴가 있다고 해서 그걸로 주문했어요.

16,000원 정도 줬던 것 같아요.

 

 

포장해오는 길에 김종구부산어묵이 보이길래 거기도 들렀어요.

평소엔 인천 논현점을 자주가는데, 여기 오징어 튀김이랑 새우 튀김이 진~~~~짜 예술이에요.

완전 좋아하는 메뉴!

모듬 튀김 4개에 3,500원인데 4개 모두 먹고싶은 걸로 고를 수 있어요.

사람이 많아서 오래 기다렸다고 사장님이 새우랑 오징어랑 하나씩 더 주셨어요😁

 

 

양이 이게 맞나 싶을 정도로 많아요. 저거 끓이는게 들통인데 거의 가득차네요.

뼈는 5개였던 것 같네요! 보통 뼈해장국에 2개 들어가니 그것보다 양이 많죠 ㅎㅎ

제가 뼈해장국에 들어가는 시래기도 참 좋아하는데 시래기도 맛있었어요😄

감자만 썰어넣으면 완벽한 감자탕이네요!

 

 

와 사진보니까 또 땡기네요.

고기도 살살 녹고 국물도 진국이에요. 완전 추천!

 

 

동생이랑 새우, 오징어 각 하나씩 먹고 찍어서 딱 개수가 맞네욬ㅋㅋ

이 튀김 존맛입니다. 근거 갈일 있으면 무조건 사드세요. 강추입니다.

고구마 튀김, 김말이도 있지만 전 이 두 가지만 먹습니다.🤤

 

완전 맛있는 저녁이었어요.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