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계획소비/도구

운전할 때도 폰 배터리가 많았으면 좋겠어. 초텍 40W 듀얼 충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생활입니다.

 

새해 들어서 이것저것 잡다한 것들을 많이 들였네요.

차에서 쓰던 시가잭 충전기가 망가져서 새로 하나 샀어요.

 

차량에서도 고속 충전이 되면 좋겠다 싶어서 고속 충전 모델을 물색했어요.

 

그런데 이때...!

 

초텍에서 할인 이벤트를 하길래 이때다 싶어서 샀어요.

원래 9,900원인데 7,000원 쯤에 할인을 하는 것 있죠.

배송비 붙으니 원래 가격이 되긴 했지만ㅋㅋㅋ

 

짠 이 제품이에요.

USB-C 타입을 2개 꽂을 수 있어요.

 

이렇게 생겼어요. 심플해서 좋아요. 차량 실내가 검정에 빨간색이 섞인 인테리어인데 색도 나름 잘 어울리겠어요.

 

근데 생각을 못한게 스마트폰 거치대에 사용할 C to C 케이블이 없네요.ㅋㅋㅋㅋ

 

C to C 케이블 사러가야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