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계획소비/도구

성분 좋고 도톰해서 추천하는 가성비 물티슈(내돈내산)

반응형

  도톰하고 성분도 좋아서 피부에 사용해도 괜찮고, 1장만으로도 많은 양을 닦아 낼 수 있고 피부보습 성분도 있는데 게다가 저렴한 물티슈가 있다면? 이건 질러줘야겠죠~?

 

  안녕하세요. 소비생활입니다. 오늘 소개할 도구는 물티슈에요. 물티슈는 오염되거나 더러운 것을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는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는데요. 정말 괜찮은 제품을 알게 돼서 추천하고자 합니다. 물티슈가 장수가 많으면 장땡이라고 생각했다면 끝까지 읽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오늘 소개할 물티슈는 '붕어빵'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어요. 이 제품은 아기를 위해 제작된 상품이에요.

 

 

  붕어빵 물티슈 제품은 사용처에 따라 종류가 여럿 있는데 저는 올인원 제품을 구매했어요. '아가야~ 너를 위해 물 마를 날이 없단다...' 이 문구에서 왠지 모를 부모의 고충이 느껴지는 건 기분탓일까요?😮 그래서 이 제품이 탄생하게 된 걸지도 모르겠네요!🤞 모든 아기 부모님 화이팅!!

 

 

 

  붕어빵 물티슈가 왜 좋은지 아시나요? 아기를 위해 사용한다는 건 성분에 꽤나 신경을 썼다고 할 수 있겠죠?👍 역시나 옆면에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아기를 위한 제품이다보니 피부 보호 성분으로 제작됐다고 적혀있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피부 보호 성분과 도톰한 원단으로 얼굴부터 발끝까지 한장만으로 충분해요!

 

  이 문구를 보고 경제성을 어필한다고 생각했어요. 단 1장으로 아이를 닦아줄 수 있다니 말이죠. 그래서 붕어빵 물티슈는 정말 도톰해요. 70장 들어있는 1팩 물티슈 두께가 꽤나 두꺼운 걸 보면 안의 내용물 낱개가 도톰할 거라고 예상되지 않나요? 실제 두께가 어느 정도냐면 시중에 저렴하게 판매하는 100장 들은 물티슈보다 두껍다고 할 수 있을 정도에요. 두꺼우면 여러 장 사용할 필요없이 단 1장으로 더 넓은 부위를 닦아낼 수 있어요. 장수는 70장에 1팩으로 구성됐지만 100장에 1팩 제품이 상당히 얇아서 뭘 닦으려해도 여러 장 써야하는 걸 감안하면 경제적인 면에서 더 나을 수 있겠죠?

 

 

  유통기한도 보이네요.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날짜가 2021년 7월 27일이니까 약 2년 조금 안 되는 유통기한을 가졌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아주 넉넉하니 아껴써도 기한을 걱정할 일이 없겠네요.

 

 

 

  바닥에 제품의 어필을 적어놨네요. 단 1장으로 충분히 닦을 수 있어 경제적이고, 피부에 사용할 시 2중 보습성분으로 건조하지 않게 지켜주며, 7단계의 정수 시스템을 통해 얻은 맑은 정제수를 사용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진열한다면 안 보이는 부분인데.. 여기에 좋은 내용을 어필하면 별로지 않나? 생각하게 되네요.😁

 

 

 

  낱장의 모습이에요. 엠보싱으로 돼있어요. 휴지 쓸 때도 엠보싱과 아닌 것의 차이를 느껴보셨을텐데 두툼해서 낱장으로 사용해도 부족함 없이 잘 닦을 수 있답니다.

 

  또 섬유 자체도 두툼해요. 두둠하면 끝이 아니죠. 물티슈인데 물기가 어떤지 궁금하지 않나요? 낱장도 두툼한만큼 물기도 그에 맞게 적당히 머금고 있어요. 너무 젖지도 않았고 너무 건조하지도 않은 딱 좋은 느낌이에요. 말라 눌러붙은 오염도 잘 녹여 닦아내는 정도입니다.

  이렇게 장점이 많다해도 가격이 착해야겠죠? 온라인 판매 기준 70매 1팩에 대략 1,090원 꼴이에요. 싼 제품이 천원에 판매되고 있으니까 가격까지도 합격입니다!

 

1박스에 10팩이 들었고 배송비 포함해서 10,900원에 샀어요. 1팩에 70장 들었답니다.

  저는 그래서 박스로 구입해서 쓰고있어요. 오염을 닦을 때 1장으로도 충분해서 경제적으로 더 좋고, 7단계의 정수 시스템을 통해 정제된 물을 사용해서 안심할 수 있고, 피부보습 2개 성분이 함유되어 아기 피부에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검증된 붕어빵 물티슈 추천드려요.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여자친구도 이 제품을 쓰고 있었네요.😂

 

 

광고 아닙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반응형